-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3가지를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3가지
오늘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은 조디악, 세븐, 퍼스널쇼퍼입니다. 조디악과 세븐은 데이빗 핀처 감독의 영화이고 퍼스널 쇼퍼는 올리비에 아사야스 감독 영화입니다.
조디악
먼저 조디악에 대한 영화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조디악
개봉 : 2007년 8월 15일
장르 : 범죄, 드라마, 스틸러
상영시간 : 157분
감독 : 데이빗 핀처 / 출연 : 제이크 질렌할, 마크 러팔로 등조디악은 1969년 8월 1일, 샌프란시스코의 3대 신문사인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샌프란시스코 이그재미너, 발레호 타임즈 헤럴드 앞으로 한통의 편지가 배달 됩니다. 이 편지는 살인자가 보내는 편지이며 암호문을 신문에 공개하지 않으면 살인을 계속 하겠다고 협박을 합니다. 조디악 킬러의 협박이 이어지는 가운데 샌프란시스코는 공포에 싸인 도시로 변하게 됩니다. 하지만 조디악은 추적 망을 피해 더 많은 협박 편지를 보내며 한발 앞서게 되고 모방 범죄도 속출하고 있지만 그레이스미스는 범인의 추적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조디악은 미국판 살인의 추억이라고 불리는 영화 입니다. 살인의 추억은 우리나라에서 흥행을 거두고 향숙이 예쁘다 라는 유행어를 남길 정도로 엄청 유명한 영화 입니다. 하지만 범죄자가 잡히지 않으면서 의문의 사건으로 남았는데 최근 DNA 를 대조하여 연쇄살인범이 잡히긴 했습니다. 조디악도 최악의 연쇄살인범을 쫓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저는 이런 스릴러를 좋아하는데 긴장감도 좋고 누가 범인 일지 생각 하면서 영화를 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 됩니다.
세븐
두번째 영화는 세븐 입니다.
세븐
개봉 : 1995년 11월 11일
장르 : 범죄, 스릴러
상영 시간 : 127분
감독 : 데이빗 핀처 / 출연 : 브래드 피트, 모건 프리먼 등세븐은 은퇴를 앞둔 관록 형사와 신참 형사가 팀이 된 다음날,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식탐', '탐욕', '나태', '분노', '교만', '시기' 7가지 죄악을 따라 발생하는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내용의 줄거리가 이어집니다.
세븐은 1995년에 개봉 후 2016년에 재개봉 하였습니다. 1995년도에 만들어진 작품 치고는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최근에 영화를 보는 시각이 발달하여 다시 보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이 영화를 계기로 스릴러가 발전하였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또한 배우들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퍼스널쇼퍼
마지막 영화는 퍼스널 쇼퍼 입니다.
퍼스널 쇼퍼
개봉 : 2017년 2월 9일
장르 : 드라마, 스릴러
상영 기간 : 105분
감독 : 올리비에 아사야스 /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퍼스널 쇼퍼는 프랑스 파리에서 일하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는 영혼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쌍둥이 오빠가 죽음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던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 부터 의문의 메시지가 들어오고 그 메시지를 추적하는 이야기가 벌어집니다.
영혼 얘기가 가득한 이 영화는 다른 스릴러 영화와 같이 반전이 있습니다. 반전 영화는 한번 봐서 이해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같이 본 사람에게 물어보거나 다시 한번 보면서 이해를 하게되는데 이 영화도 한번봐서는 이해가 잘 안되더라구요. 프랑스 영화라 그런지 친숙하지는 않은 영화 입니다.
마무리
이상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에 대해 추천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재밌는 스릴러 영화 추천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