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5. 8.

    by. 꿀팁전도사


    어버이날

    어버이날감사인사



    오늘은 어버이날 입니다~

    부모님 은혜에 감사를 드리는 날이죠 ㅎㅎ

    용돈, 카네이션, 선물 등등

    여러가지를 준비하셨을텐데

    멀리 계시는 분이라면

    찾아뵙지 못했을 경우도 있으실거에요

    그런 경우 전화로 말씀드려도 되지만

    쑥스러워서 감사하다, 사랑한다 이런 말은 못하고

    그냥 안부만 말하는 경우도 있죠 ㅎㅎ

    그래서 전화 후 카톡으로 안부 인사 드리기 좋은

    문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버이날 쓰기 좋은 인사 문구

    부모님께힘이되는멘트



    첫번째는 부모님께 힘이 되는 멘트 입니다.




    언제나 든든한 엄마 아빠, 

    이제는 제가 엄마, 아빠의 든든한 편이 되드릴게요.

    사랑해요♡




    엄마, 아빠에게 힘이되는 말 든든한 편이 되어드릴게요

    를 이용해서 메세지를 보내보세요 ㅎㅎ



    부모님을 기쁘게해드리는말



    두번째는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말입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다시 태어나도

    제 엄마, 아빠가 되주세요




    예전에 캘리그라피로 이런 문구로 되있는

    액자가 있어서 사드렸던 기억이 있네요

    다음 생에도 함께 하고 싶다는 말 같이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말이 있을까요?ㅎㅎ



    부모님을 위해 힘이되겠다는 다짐



    세번째는 좀 더 부모님을 위해 힘이 되겠다는 다짐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 엄마, 아빠!

    앞으로 더 잘할게요. 사랑합니다.




    이런 말은 언제 들어도 좋고

    회사나 다른 곳에서도 앞으로 더 잘하겠다는

    약속은 중요합니다.



    트렌드말



    네번째는 요즘 트렌드인 말을 활용한 문구 입니다.




    엄마! 아빠!

    앞으로는 꽃길만 걷게해드릴게요!




    자식들이 잘되게 하기 위해

    힘든 길을 걸으셨던 부모님께

    앞으로는 꽃길만 걷게해드리겠다는

    힘이 되는 말을 해보세요 ㅎㅎ



    심플한 말



    다섯번째는 가장 심플하고 간단하면서도 힘이되는 말입니다.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말이죠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ㅎㅎ

    하지만 말로하기 부끄러웠던 적이 많으실텐데

    어버이날을 통해 이런 말을 전해보세요!



    마무리


    이상 어버이날에 쓰기 좋은 인사 문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부모님을 감동시키는 것은
    돈과 선물도 있겠지만
    이런 말 한마디가 중요하겠죠?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